YOONS
[10월의 교육이슈] 2020학년도 수능 원활화 대책부터 정시확대 방침까지
2019.10.28한 달 동안의 교육계 주요 소식을 모아 전해드리는 시간입니다. 10월은 수능을 한 달 앞두고 있는 시점인 만큼 수능일 원활한 환경조성을 위한 구체적인 대책부터 향후 수능 정책에 대한 정부의 발표까지 다양한 소식이 있었습니다.
윤스매거진과 함께 10월의 교육이슈들을 돌아보고, 자녀의 교육 계획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10월의 교육계 소식을 카드뉴스로 전해드렸습니다. 벌써 수능이 코앞으로 다가온 것이 실감나는 소식들이었는데요. 수능이 얼마 남지 않은 수험생들은 이제 그동안의 학습을 마무리하는 것과 더불어 컨디션 관리에 특히 유의해야 할 시기입니다. 수능일 교통 대책 등 주변 환경에 대한 점검도 미리 해 두시길 바랍니다.
또한 서울시 교육청이 학교 안에서 독서·토론 수업을 확대할 방침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이제는 독서를 통해 지식을 쌓는 것은 물론 스스로 사고를 확장하고 자신 있게 표현하는 능력이 필수가 되었음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소식이었습니다.
더불어 10월에는 윤선생 초통영의 새로운 패키지 출시 소식도 있었는데요.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는 영어책을 읽고 다양한 활동을 하며 스스로 생각하는 능력과 말하기 자신감을 키울 수 있는 프로그램입니다. 영어 읽기와 말하기 자신감에 도움이 될 새로운 학습 방법을 고민 중이었다면 윤선생 초통영 리딩/패턴 플러스 패키지를 추천해드려요. 아래 버튼을 클릭해 자세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