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스매거진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옷가게에 간 베플리] "다른 색은 없나요?" 영어표현은?

경로

옷을 쇼핑을 할 때 "다른 색은 없나요?" 영어로는 어떻게 말해야 할까요? 오늘은 옷가게에서 사용하게 되는 영어 표현들을 준비했습니다. 옷을 고를 때나, 마음에 드는 옷을 착용해보고 싶을 때 등 꼭 필요한 표현들만 골라 소개해드릴게요. 그럼 베플리와 함께 옷가게로 가볼까요?



What can I do for you?
무엇을 찾으세요?

I'm looking for a T-shirts.
티셔츠를 찾고 있어요.

아무리 살펴보아도 마음에 드는 옷이 딱 눈에 띄지 않을 때, 직원에게 도움을 청해야겠죠? “I’m looking for a ㅇㅇㅇ.” 베플리처럼 ㅇㅇㅇ에 원하는 품목을 넣어 찾고 있는 상품을 말해보세요.


What about this one?
이건 어떠세요?

Do you have this in a different color?
이거 다른 색은 없나요?

이왕 사는 옷이면 꼼꼼히 비교해보고 구매하는 것이 좋겠죠? “Do you have this in a different color?” 추천 받은 옷의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을 때 다른 색을 요청할 수 있는 표현입니다.


Yellow and white are also available.
노란색이랑 하얀색도 있어요.

Can I try it on?
입어 봐도 될까요?

꼼꼼히 비교해 본 후 옷을 골랐다면, 가능할 경우 입어보고 구매해야 실패 확률을 줄일 수 있습니다. 피팅을 원할 때는 “Can I try it on?”이라는 표현을 사용해 양해를 구해보세요.




Fitting room is over there.
탈의실은 저기 있어요.

It looks great.
잘 어울려요.

혹시 친구와 함께 쇼핑을 갔다면, 서로 잘 어울리는 옷을 추천하고 골라주는 상황도 생길 수 있어요.  피팅룸에서 옷을 갈아 입고 나온 친구에게 “It looks great.”라는 표현으로 칭찬해주세요.


How does it fit?
잘 맞으시나요?

Yes, It fits me.
사이즈 딱 좋아요.

I'll take it.
이걸로 살게요.

내 몸에 잘 맞는 옷을 입었을 때 너무 기분이 좋죠. “It fits me.” 나에게 잘 맞는다는 영어 표현도 기억해두시고요. 마지막으로, 마음에 드는 옷을 결정했다면 “I’ll take it.”이라는 표현으로 구매 의사를 표현해보세요.

옷가게에서 사용할 수 있는 생활영회화 표현들을 소개해드렸어요. 해외여행을 갔을 때 그 나라만의 스타일이 담긴 멋진 옷 한 벌 장만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베플리와 함께 하는 생활영어회화 시리즈는 다음 시간에 다시 돌아오겠습니다! ^^


생활영어회화 마트 편

생활영어회화 레스토랑 편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