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베이직, 신규 회원 대상 영어 종합선물세트 증정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베이직, 신규 회원 대상 영어 종합선물세트 증정

경로


- 신규 회원 전원에게 첫 달 학습비 4만원 할인 혜택도 제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겨울방학을 앞두고 화상영어 브랜드 '윤선생베이직'의 신규 회원 가입 이벤트를 펼친다고 4일 밝혔다.

윤선생은 2025년 1월 31일까지 윤선생베이직에 가입한 신규 회원 전원에게 ‘영어 종합선물세트’를 증정하고, 첫 달 영어 학습비 4만원을 할인해 준다. 영어 종합선물세트는 파닉스 차트, 초등학생과 중학생을 위한 필수 영단어 포스터 2종, 문법 비법노트, 영어습관 플래너로 구성됐다.

학습 신청은 윤선생 또는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으로 할 수 있으며, 가입과 동시에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최근 3개월 동안 윤선생베이직 학습 이력이 없는 예비 초등, 초∙중등 자녀를 둔 학부모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다.

체험 수업 후 신규 가입을 희망하는 학부모를 위해 윤선생베이직 무료 체험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체험 수업은 학부모와 자녀가 선택한 선생님과 일대일 화상으로 진행된다. 수업에서는 파닉스, 듣기∙말하기, 읽기, 쓰기, 문법 등 윤선생베이직의 대표 커리큘럼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다. 신청은 윤선생베이직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윤선생 관계자는 “겨울방학을 앞두고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윤선생베이직 회원들이 이번 방학 동안 영어실력과 공부습관을 모두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베이직은 집에서 매월 20차시(교재 4권 및 학습앱 포함) 분량의 자기주도학습을 하고, 교사에게 월 4~8회 화상으로 관리받는 일대일 화상영어 브랜드다. 특히 학부모와 아이가 홈페이지에서 교사의 경력과 수업 방식을 동영상으로 확인한 뒤, 아이의 성향에 맞는 교사를 선택할 수 있어 학부모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무료체험 신청하기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