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정글비트, GS홈쇼핑 TV방송에서 ‘스타터 패키지’ 단독 판매 | 윤선생 본문 바로가기

윤선생 정글비트, GS홈쇼핑 TV방송에서 ‘스타터 패키지’ 단독 판매

경로

구매 시 10% 할인혜택 및 풍성한 사은품 제공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의 3-8세 영·유아 영어브랜드 ‘윤선생 정글비트’가 오는 14일 GS TV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영어를 처음 시작하는 아이를 위한 ‘스타터 패키지’를 홈쇼핑 방송을 통해 단독 판매한다고 윤선생 측은 밝혔다. 윤선생 정글비트 스타터 패키지는 블루(정글의 새벽)와 그린(정글의 낮) 시리즈로 구성된 패키지 상품으로 애니메이션 48종, 스토리북 및 워크북 42권, 90여 개의 앱 콘텐츠를 한번에 만나볼 수 있다.

이번 방송은 GS MY SHOP 채널에서 3월 14일 목요일 오후 12시 26분부터 20여 분간 방영되며, 방송 시간에는 10% 할인된 29만5천2백원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스타터 패키지 구매 시 유명 해외 원서세트 10권, 정글비트 영어 Song CD세트, 캐릭터 색칠공부 책, 캐릭터 스티커가방 특별 사은품이 제공된다. TV홈쇼핑 라이브 방송 전까지 GS샵 온라인몰에서도 할인된 가격으로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윤선생 정글비트 관계자는 “기존 윤선생 정글비트를 구매한 고객들의 구매성향을 분석한 결과, 재구매율이 높은 블루와 그린 시리즈를 묶은 ‘스타터 패키지’ 상품을 이번에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이어 “윤선생 정글비트의 애니메이션과 앱 활동은 기간에 제한 없이 언제든 놀이학습이 가능하기 때문에 패키지로 구매 후, 순차적으로 영어학습을 하기에 효과적”이라고 말했다.

한편, 윤선생 정글비트는 세계 180여 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 ‘정글비트(Jungle Beat)’에 영어학습 콘텐츠를 접목시킨 유아영어교육 상품으로, 애니메이션과 교재, 앱 활동으로 구성되어 있다. 스마트폰·태블릿으로 영어 애니메이션을 시청하고, 140여 개 콘텐츠로 구성된 앱을 통해 애니메이션 송, 앱북, 학습게임 및 AR(증강현실) 등 다양한 활동이 가능하다. 더불어 애니메이션 내용을 기반으로 한 스토리북과 워크북으로 영어표현을 자연스럽게 놀면서 익힐 수 있다.

 윤선생 정글비트 홈페이지 및 문의) www.junglebeat.co.kr / 1566-6394


윤선생 무료체험 윤선생 학습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