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강동구청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 수상
2021.04.21
윤선생이 서울시 강동구청으로부터 ‘2021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을 받았다.
‘따뜻한 겨울나기 우수 기부자 표창’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나눔을 실천한 지역 기부자들에게 감사를 전하는 수상으로, 지난 19일 성내동에 위치한 강동구청에서 수여식이 진행됐다. 윤선생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의 영어교육을 돕기 위해 올해 1월 윤선생 정글비트 300세트를 강동구청에 전달한 바 있으며, 이날 수여식에는 장명희 윤선생 유아 콘텐츠 사업본부장이 참석했다.
표창수여식에 참가한 장명희 윤선생 유아 콘텐츠 사업본부장은 "사회적 취약계층 아동이 보다 재미있는 방법으로 공부할 수 있도록 보탬이 되기 위해 겨울나기 활동에 동참했는데, 우수 기부자 표창까지 받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윤선생 정글비트를 통해 소외계층 공헌사업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윤선생 정글비트는 세계 180여 개국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무성 애니메이션 ‘정글비트(Jungle Beat)’에 영어학습 콘텐츠를 접목시킨 3-8세 애니메이션 영어학습 프로그램이다. 영어 애니메이션과 연계하여 정글북(스토리북)과 정글펀북(워크북), 140여 개 앱 콘텐츠로 영어 표현을 익힐 수 있다. 최근에는 윤선생 정글비트 전권의 음원을 세이펜에 탑재, 학습자와의 상호작용 및 말하기 훈련 기능을 특화했다. 세이펜을 정글북(스토리북)과 정글펀북(워크북)에 갖다 대면 영∙한 연속 듣기, 무한 반복 듣기 기능은 물론, 원어민 목소리를 따라 말하며 녹음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