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선생, 수학 콘텐츠 공급 사업 본격화
2023.08.17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이 사고력 수학 프로그램 ‘큐리매쓰’를 선보이며 콘텐츠 제공(Contents Provider, 이하 CP) 사업에 진출한다고 16일 밝혔다.
큐리매쓰(Curimath)는 ‘curious’와 ‘mathematics’의 합성어로 최신 교육경향을 반영한 사고력 수학 브랜드다. 학습자의 수학적 사고력을 키우기 위해 내신 교과과정, 양질의 문제은행까지 제공하는 이른바 '올인원' 프로그램이다.
큐리매쓰의 통합사고력 프로그램은 초등 3학년부터 중학교 3학년까지 총 5단계, 672차시로 구성되어 있으며, 일대일 온라인 강의와 문제풀이, 오프라인 수업을 토대로 맞춤형 학습이 가능하다. 교구를 반복적으로 조작하거나 그룹수업 형태로 심화문제를 푸는 기존 사고력 수학과 달리, 큐리매쓰는 ‘배우고(學) 습득하는(習) 과정’을 3대 7의 비율로 구성하여 학습자가 수학의 원리를 스스로 깨치는 ‘과정 중심의 학습’을 지향한다.
교과 교재에는 학년별 수학의 개념 설명과 유형별 문제가 수록되어 학교 시험에 대비할 수 있다. 또, 문제은행에서는 출판사별 교과서에 나오는 유사 문항들을 제시하고 채점 결과와 분석 리포트까지 제공하여 고득점 전략 수립이 가능하다.
윤선생은 전국의 윤선생 공부방∙교습소 및 학원에 큐리매쓰 콘텐츠를 우선 공급하고, 타브랜드 및 개인 교육 사업자에게도 CP계약을 통해 프로그램을 제공할 방침이다. 이를 위해 오는 30일 온라인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설명회에서는 최근 수학 교육의 트렌드와 방향을 제시하고 큐리매쓰 프로그램의 특장점을 소개할 예정이다.
또한, 올해 하반기 중 CP계약을 체결하는 사업자에게는 선착순으로 전자출판물 사용 비용을 일부 면제해 주고, 회원 당 등록(ID) 비용을 무료 제공한다.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윤스닷컴 사업자 모집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윤선생은 신청자에 한해 설명회 참석을 위한 화상회의 링크를 개별 전송할 계획이며, 무료 체험교재도 제공할 예정이다.
윤선생 관계자는 "한 곳의 학원에서 영어와 수학 둘 다 배우기를 바라는 학부모 니즈가 늘면서 수학 CP사업을 추진하게 되었다"며 "윤선생 공부방과 학원 중에도 이미 수학 프로그램을 자체 수급하여 운영 중인 곳들이 상당수 있는데, 이처럼 사업자들에게도 양질의 콘텐츠를 보다 저렴하게 공급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큐리매쓰 온라인 설명회 일정 안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