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맘도 부담없는 여름방학 영어캠프 원데이 YOONSTEAM CAMP 후기
- 이름 찬빈
- 나이 8세
- 학습유형 2019 윤스팀 캠프
- 학습기간 원데이
학습후기개요
7~8월에는 초등학생이 체험하기 좋은 방학 프로그램이 많이 열리지만, 워킹맘인 저는 선뜻 시간을 내기가 어려웠어요. 하지만, YOONSTEAM 캠프는 원데이 클래스로 운영되어서, 아이와 함께 부담 없이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요!
윤스팀 캠프의 첫 교시인 ‘Explore the Zoo’ 시간에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실내동물원을 견학했어요. 저희 아이는 SKY테마로 참여했기 때문에, 새에 대한 설명을 듣고, 사육사님의 지도 하에 모이를 주는 체험을 했는데요. 즐거운 실내동물원 체험활동은 이후의 영어 연계 학습, 체험으로 이어졌어요.
학습과정/방법
견학을 마치고 클래스로 돌아와, 실내 동물원에서 보고 온 새들을 떠올리며 관련된 영어 단어들을 배워봤어요. 영어로 색깔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운 후에는 O,X 퀴즈로 복습을 해봤어요. 마지막으로는 새 모양의 액자에 직접 색을 입혀 예쁘게 꾸미고, 이를 영어로 발표해 보았어요. “What does your bird have? Can it fly?” 라는 선생님과 친구들의 질문에 영어로 답하고 표현하는 시간을 가졌답니다.
열심히 놀았으니 몸을 풀어주어야겠죠? 아이가 개인적으로 가장 기대하던 체육시간이었는데, 역시나 아주 신나게 놀아서, 지켜보는 엄마의 스트레스까지 풀리는 기분이었어요! 아이가 다음 번에는 OCEAN 테마로도 참여해 보고 싶다고 해서, 겨울 방학을 기다려 보려고요.^^
회원추천한마디
영어로 체험하고, 영어로 표현하는
창의융합 윤스팀 캠프!
다음에도 참여 의사 200%에요!
※ 콘텐츠 활용 유의사항
- 홈페이지 내 학습후기 및 인터뷰, 전문가 칼럼에 대한 저작권은 윤선생 본사에 있으며, 일체의 무단 도용 및 배포를 금지합니다.
- 해당 콘텐츠를 무단으로 사용할 경우, 저작권/초상권 등 관련 법률 위반으로 민형사상의 책임을 질 수 있습니다.
- 해당 콘텐츠를 활용하고자 할 경우, 링크 URL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